2024.04.27 (토)

  • 맑음속초25.6℃
  • 맑음27.1℃
  • 맑음철원26.2℃
  • 맑음동두천26.4℃
  • 맑음파주25.3℃
  • 맑음대관령24.3℃
  • 맑음춘천27.2℃
  • 맑음백령도16.5℃
  • 맑음북강릉26.2℃
  • 맑음강릉28.4℃
  • 맑음동해24.4℃
  • 맑음서울25.8℃
  • 맑음인천20.1℃
  • 맑음원주25.9℃
  • 맑음울릉도20.2℃
  • 맑음수원23.9℃
  • 맑음영월27.4℃
  • 맑음충주27.0℃
  • 맑음서산23.6℃
  • 맑음울진20.7℃
  • 맑음청주26.6℃
  • 맑음대전27.3℃
  • 맑음추풍령26.7℃
  • 맑음안동28.7℃
  • 맑음상주28.9℃
  • 맑음포항23.8℃
  • 맑음군산19.7℃
  • 맑음대구29.4℃
  • 맑음전주25.6℃
  • 맑음울산24.5℃
  • 맑음창원26.0℃
  • 맑음광주27.2℃
  • 맑음부산21.3℃
  • 맑음통영20.9℃
  • 맑음목포21.8℃
  • 맑음여수23.4℃
  • 맑음흑산도18.0℃
  • 맑음완도26.5℃
  • 맑음고창23.6℃
  • 맑음순천27.0℃
  • 맑음홍성(예)23.9℃
  • 맑음24.7℃
  • 맑음제주21.7℃
  • 맑음고산18.6℃
  • 맑음성산20.7℃
  • 맑음서귀포21.8℃
  • 맑음진주28.0℃
  • 맑음강화19.5℃
  • 맑음양평26.4℃
  • 맑음이천26.7℃
  • 맑음인제28.2℃
  • 맑음홍천27.6℃
  • 맑음태백27.8℃
  • 맑음정선군30.7℃
  • 맑음제천26.2℃
  • 맑음보은26.5℃
  • 맑음천안25.0℃
  • 맑음보령24.9℃
  • 맑음부여27.4℃
  • 맑음금산26.7℃
  • 맑음25.8℃
  • 맑음부안21.3℃
  • 맑음임실25.8℃
  • 맑음정읍24.7℃
  • 맑음남원28.2℃
  • 맑음장수26.4℃
  • 맑음고창군24.9℃
  • 맑음영광군22.6℃
  • 맑음김해시25.2℃
  • 맑음순창군26.8℃
  • 맑음북창원28.8℃
  • 맑음양산시27.5℃
  • 맑음보성군26.0℃
  • 맑음강진군28.6℃
  • 맑음장흥27.9℃
  • 맑음해남26.3℃
  • 맑음고흥28.1℃
  • 맑음의령군29.2℃
  • 맑음함양군29.2℃
  • 맑음광양시27.5℃
  • 맑음진도군22.7℃
  • 맑음봉화27.4℃
  • 맑음영주27.5℃
  • 맑음문경27.7℃
  • 맑음청송군28.4℃
  • 맑음영덕25.6℃
  • 맑음의성29.2℃
  • 맑음구미28.4℃
  • 맑음영천27.9℃
  • 맑음경주시29.9℃
  • 맑음거창28.3℃
  • 맑음합천28.9℃
  • 맑음밀양29.4℃
  • 맑음산청29.0℃
  • 맑음거제26.6℃
  • 맑음남해26.7℃
  • 맑음25.8℃
기상청 제공
영천시×양천구 영천별아마늘로 만나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사회

영천시×양천구 영천별아마늘로 만나다!

서울시 목동 로데오거리 팝업스토어에 영천마늘·와인 전시홍보 행사

4 [사진] 영천시×양천구 영천별아마늘로 만나다!(2).jpg
▲영천시×양천구 영천별아마늘로 만나다!(사진=영천시 제공)

 

영천시은 이달 13일부터 3월 17일까지 서울시 양천구 목동 로데오거리 체험형 팝업스토어에서 영천마늘·와인 전시홍보 행사를 추진한다고 전했다.


체험형 팝업스토어란 단기간 운영되는 오프라인 마케팅 매장으로 최근 MZ세대 놀이터로 자리 잡아 제품전시, 판매, 체험, 포토존 등 한정된 기간에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기업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체험형 팝업스토어는 SNS홍보, 룰렛이벤트 등을 통해 자연스레 영천마늘과 와인을 홍보할 좋은 기회로, 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양천구청이 주관하는 목동로데오 공실 활용 팝업스토어 운영행사에 목동에 본사가 있는 피자알볼로가 참여하게 되면서 영천마늘 불고기피자, 영천마늘 제품(7종)과 영천와인(25종)을 전시‧홍보하게 되었다.


영천시는 작년 12월 피자알볼로, 신녕농협과 MOU를 체결해 협업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1월 영천마늘 불고기피자 출시를 시작으로 영천마늘 불고기피자 유튜브 홍보영상 ‘갈릭시아가’ 250만 뷰 돌파 등 인기몰이로 영천별아마늘 홍보에 힘쓰고 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체험형 팝업스토어라는 이색적인 행사를 통해 영천별아마늘과 영천와인이 도시민에 널리 알려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