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부활절 축하 메시지 - 곽병구 목사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2023년 부활절 축하 메시지 - 곽병구 목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23.04.05 11: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확고한 부활 신앙

    곽병구 목사(사미).jpg

    곽 병 구 목사

    의성군기독교연합회 회장

    의성 사미교회


    할렐루야!

    예수님은 다시 살아나셨습니다. 예수님은 부활하셨습니다. 우리도 부활의 첫 열매가 되신 예수님을 따라 곧 부활하게 될 줄 믿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영생의 부활을 하는 그날 천국에서 큰 잔치가 벌어질 줄 믿습니다. 그날을 기대하며 천국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말하며, 행동하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부활 신앙을 확고하게 가졌다는 것이 무슨 뜻이겠습니까? 물론 예수님이 죽었다가 사흘 만에 살아나셨다는 것을 단지 말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가슴으로 믿는 것입니다.


    그러나 확고한 부활 신앙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예수님이 부활하셨다는 것은 예수님이 생전에 하신 모든 말씀들이 다 사실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확고한 부활 신앙을 가진 자라면 예수님께서 하신 모든 말씀을 다 사실로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예수님이 행하신 기적도 다 믿어야 하며,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모든 것도 믿어야 합니다.


    만약 이 말씀들과 약속들을 믿지 않는다면 그것은 확고한 부활 신앙이 아닙니다. 확고한 부활 신앙은 예수님의 말씀을 절대적으로 순종하는 것입니다.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능력을 믿고 그 이름으로 선포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확고한 부활 신앙은 예수님께서 부활의 첫 열매가 되신 것처럼 우리도 부활할 것을 믿고 기대하는 것입니다. 만약 부활할 것과 천국에서 영원히 살 것을 기대하지 못하고 여전히 세상의 것들로 살아가려 한다면 확고한 부활 신앙을 가졌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어떤 변화와 상황 가운데 있더라도 부활 신앙은 변질되지 말아야 합니다. 천국을 기대하며 말씀에 절대 순종하며 살아 부활 신앙을 환히 밝히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축원합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