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기총연합회, 전통시장 활성화 앞장서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기총연합회, 전통시장 활성화 앞장서

박은숙 기자  /  기사입력 2017.09.27 16: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이진호 목사, 새에덴교회, 이하 구미기총)는 지난 23일 구미기총 소속 목회자들과 성도들 약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역과 구미중앙시장 일원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행사를 했다.

     

    추석 명절을 맞아 경북 도내 각 기관·단체들이 온누리상품권 구매 등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서는 가운데 기독교단체가 지역 상인들을 돕는 일에 또한 적극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미기총은 중앙시장(온누리상품권) 사랑 나누기란 제목으로 지난 7일 구미기총 소속 각 교회에 협조공문을 보내고 온누리상품권 구매를 통해 전통시장 주민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기독교가 될 수 있도록 참여를 유도한 결과 2,000여 만원의 상품권을 구매했다.

     

    이날 행사 참여자들은 구미역 광장에서 지역 복음화를 위해 한마음으로 기도한 후 중앙시장 일원으로 흩어져 온누리상품권으로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면서 상인들과 따뜻한 대화를 나눴다.

     

    장보기에 나섰던 한 성도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그동안 무관심했던 것을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다앞으로도 이렇게 지역민을 위한 행사에 기독교단체가 연합으로 참여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회가 늘어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