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서부교회, 제2회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평화음악회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김천서부교회, 제2회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평화음악회

최영열 기자  /  기사입력 2017.03.02 10: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살며, 사랑하며란 테마로 주석현 목사가 진행

      

     

    지역 섬김과 선교적 사명을 목적으로 경북서지방 김천서부교회(담임목사 주석현)가 주최하고 국민일보 마이트웰브가 후원한 2회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평화음악회가 지난 15일 저녁 730250여명의 성도와 지역민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서부교회 본당에서 개최됐다.

     

     

    지난해 6월 제1회 평화음악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음악회는 살며 사랑하며라는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김천서부교회 주석현 담임목사가 직접 사회에 나서 클래식 음악과 찬양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개하며 은혜로운 분위기로 인도했다.

     

     

    소프라노 장은영, 베이스 박상진, 트럼펫 김용건, 피아노 이화영, 하영화 등 주로 영남지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연주자들이 참여, ‘하나님의 은혜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등 교회 음악 뿐만 아니라 <오페라의 유령> OST ‘All I ask of you’, 드라마 <모래시계>OST ‘백학과 같은 대중적인 클래식 곡도 연주했다.

     

     

    주석현 목사는 이러한 음악회를 통해 교인들에게 지방에 있는 교회들이 쉽게 접하지 못하는 문화적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교회가 문화를 통해서도 선교적 사명을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김천서부교회는 작년 교회를 새롭게 건축한 이후 지역에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려는 시도를 계속하고 있으며, 예배당과 다목적실 등을 지역주민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행사와 다양한 모임 공간으로 개방하여 활용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