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부활절 연합예배-경북 중부지역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2019년 부활절 연합예배-경북 중부지역

박은숙 기자  /  기사입력 2019.04.23 14: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상주

    상주 1.jpg

    상주시기독교총연합회는 상주실내체육관(구관)에서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장 안상헌 목사(상주제일)의 인도로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 김선규 목사(판교 성현교회)승리의 부활이란 제목의 설교, 연합찬양대의 찬양, 특별기도, 유환희(부원)의 특송, 강성식 목사(직전회장/상주시민)의 축도 등의 순서가 있었다.

     

    김천

    김천2.jpg

    김천시기독교총연합회는 김천제일교회당에서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진중구 목사(김천성도)의 인도로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 신동우 목사(서울 산돌중앙교회)부활이 주신 선물이란 제목의 설교, 지좌교회 찬양대의 찬양, 특별기도, 조병우 목사(고문/김천제일)의 축도 등의 순서가 있었다.

     

    울릉

    울릉 3.jpg

    울릉군기독교연합회는 한마음 회관에서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회장 김성섭 목사(좁은길)의 인도로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 양한모 목사(대회장/열린)죽음 그리고 부활이란 제목의 설교, 통합교단 연합찬양대의 찬양, 통합교단 여전도연합회 등의 특별찬양, 김신영 목사(직전회장/울릉제일)의 축도 등의 순서가 있었다.

     

    구미

    구미4-1.JPG

    ▲이수훈 목사(당진 동일교회)

     

    구미4-2.JPG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는 구미상모교회에서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안정현 목사(함께가는)의 인도로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 이수훈 목사(당진 동일교회)하나님의 백성의 권세란 제목의 설교, 구미남교회 찬양대의 찬양, 구미시장로총연합회 부부찬양단의 헌금송, 특별기도, 서귀석 목사(직전회장/구미서현)의 축도 등의 순서가 있었다.

     

    울진

    울진5.jpg

    울진군기독교연합회는 울진제일교회에서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석부회장 박노익 목사(영동)의 인도로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 조한덕 목사(회장/죽변장로)부활하신 예수님의 명령이란 제목의 설교, 울진제일교회 성가대의 찬양, 특별기도, 이문교 목사(직전회장/기성제일)의 축도 등의 순서가 있었다.

     

    의성

    의성6.JPG

    의성군기독교연합회는 의성군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김종만 목사(구계)의 인도로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렸다. 김승동 목사(구미상모교회 원로)당신이 예수의 부활을 확신 한다면이란 제목의 설교, 의성성광교회 찬양대의 찬양, 장학금 전달, 이상훈 목사(증경회장/의성제일)의 축도 등의 순서가 있었다.

    backward top home